본문 바로가기
freedom

한정 포켓몬 할로윈빵 CU,GS,세븐 평일,주말 발주표/할로윈 포켓몬빵 후기

by 유나봇 2022. 10. 7.

안녕하세요 유나에요!


오늘은 요즘 핫한 포켓몬
한정 할로윈 빵을 사 왔습니다.
(정말 힘들게 사 왔어요ㅠㅠ)
얻겠다고 9시에 나가서
저희 쪽 CU는 10시에 들어오지만
경쟁이 치열해서 9시부터 대기하고 있었어요.
CU에서 밥 먹고 기다리고 있는데
사람들이 와서.. 대기자 있으니 하나. 둘 다른 곳으로 가시고
아..! 드디어 오늘 할로윈 빵을 먹어 보겠구나
했는데
목요일…CU에 안 들어오는 날이었어요.

기다린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세븐으로 갔는데
세븐은 벌써 팔렸다고 하였고
이마트를 가니 아직 물품이 안 들어왔다 해서
열심히 또 기다리고 한 10시 30분쯤 되니 들어왔지만
할로윈 포켓몬 빵은 아니었어요 ㅠㅠ..

절망하고 gs편의점을 향했습니다.
(이때 멈출까 생각을 정말 많이 했어요..)
어제도 못 구해서 오늘은 꼭 구하고 싶어서
Gs에서 한 시간 넘게 기다리니 물류가 오더라고요^^.. 저희 쪽 GS는 물류가 10시 반에서 11시 반 정도에
물류가 들어온다네요..
ㅠㅠ이게 무슨 고생이람..
9시에 나가서 12시에 겨우 집에 들어와서 뻗었어요..

할로윈 야광 띠부씰은 26종이라
모으고 싶었지만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놔주려고요..

엄청난 고생 끝에 얻은 띠부씰..

할카츄 앞에 장식?
아크릴은 아니고.. 플라스틱이지만 정말 귀엽네요
근데 정말 정말 정말 x1000
맛이 없습니다.

블래키 너무 귀여워요!

할카츄보다 조금 나은
기름 맛입니다.

발주 표가 있는데
그냥 가서 고생만 뼈 빠지게 하고 왔어요 ㅠㅠ
다들 보고 절대 고생하지 마세요 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