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쿠키런 킹덤x방탄소년단 게임을 해본 나의 후기 1탄

by 유나봇 2022. 10. 15.

안녕하세요 유나에요!
오늘 쿠키런 킹덤에 BTS 쿠키가 나온다 해서
업데이트하자마자 들어갔습니다ㅎㅎ!

처음 들어가자마자
반짝반짝
.
.
BTS쿠키 콘서트에 온 기분이랄까..ㅋㅋ

화려하다 화려해!

크~ BTS 보이스가 귀를 녹입니다.

업데이트 기념 보상!

얼른 받기 줍줍

먼가 받을게 많다..
와..

어.. 돈 질러야 하나 어…ㅠㅠ

킹덤 패스도 물가 영향인지 올랐어요 ㅠㅠ
5900원이었는데 가격이 오른 게 슬프네요.

장점은
하루 무료 패키지 받을게 하나 더 생겼다는 것..

이것도 캐시..

디즈니 때처럼 스태프 노동을 해야 하는 듯하다

 

받은 거 다 돌렸는데 스킨만 나왔다

데브씨..? 쿠키는요?
무슨 스킨 밖에 안 나와요 ㅠㅠ헝헝

열심히 모아서 또 돌려야지 ㅠㅠ
그래도 일일 퀘가 곰젤리 열차가 아닌 게
정말 다행이네요ㅜ_ㅜ

스킨이 21개


디즈니 때는 따로 쿠키를 내주지 않았어 아쉬웠는데
방탄은 같이 달릴 쿠키가 있어서 좋네요.

단체 달리기???

 

B ㅠㅠ 계속하는데
5개 틀려도 S를 안주네요 ㅠ
짜다짜

소소한 이벤트들..

BTS스탬프를 전부 모으면
좋은 쿠키 1종을 얻을 수 있다네요.
저는 무조건 심해어 ㅠㅠ

혼자 달리니 쓸쓸해 보이는 진 쿠키

처음이 Dynamite 라니
쿠키런 킹덤이 센스가 좋네요 ㅠㅠ
게임하면서 노래 듣고 너무 좋아요.
근데 데브가 이러다 리듬 겜 만든다고 하는 거 아닐지
(데브는 할 수 있다?!)

(17일 글 추가) 아는 분이 데브 리듬 겜 만들고 있다네요? 테스트 겸 이벤트 겸 쿠 킹덤에 해보는 건가 봐요
저는 리듬게임 좋아하는 편이어서 괜찮긴 한데
리듬게임 싫어하는 사람은 힘들어 할거 같긴 하네요 ㅠ
S는 대체 언제 뜨는지 ㅠㅠ
1개 틀려도 S를 안주네요 광광..

여하튼 이번에 BTS콜라보라 힘을 팍팍 쓴 게 보이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3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기게임 픽셀히픽셀히어로 쿠폰/신규영웅쿠폰!  (1) 2023.07.14

댓글